TRUHEALTH MASTER CHALLENGE SEASON 7
내 삶을 바꾸는 위대한 도전

역대 초특급 수상특전으로 돌아온 새로워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7와 함께
내 삶의 건강한 변화를 만나보세요!

마스터 챌린지 시즌 7

참가 자격

참가 부문 안내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7
자주 묻는 질문 (FAQ)

Q. 다른 사람의 회원번호로 참가 신청할 수 있나요?

A. 불 가능합니다. 본인 어소시에이트 번호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휴대폰 번호와 회원번호 인증을 거치게됩 니다.

Q. 챌린지 참가 신청 시, 개인정보 이외에 입력해야 할 내용이 있나요?

A. 트 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께만 참가 자격이 부여됩니다 ,따라서 참가신청 시 '주문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Q. 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주문 완료시 수신되는 카카오 알림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매나스테이션 주문현황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프로모션 세트를 본인이 직접 구매하지 않아도 참가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가령 한 회원번호로 프로모션 제품 5세트를 구매하셨다면, 해당 주문번호로 5명이 챌린지에 참가 신청가 능합니다.

Q. 사전 / 사후 사진 제출 시 정해진 조건이 있나요?

A. 같은 옷을 착용 후, 같은 구도 및 포즈로 사진촬영 후 사진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어두운 계열의 타이트한 옷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이드대로 신청 및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서류 결격으로 우승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Q. 휴대용 체성분 측정 기기로 측정한 체성분 결과를 토대로 개인전/단체전 수상 특전을 받을 수 있나요?

A. 불가능합니다. 미션전을 제외한 개인전/단체전 수상특전은 ‘센터 내 인바디’를 이용한 측정값만 인정됩니다. 휴대용 체성분 측정 기기는 즐거운 챌린지를 위한 사은품이며 미션 진행 시에 필요합니다.

Q. 사전 / 사후 인바디 측정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A. 공 정하고 정확한 챌린지 운영을 위해,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또, 개인위생을 위해 당일 개인 운동복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 내 측정 시 해외 방문 경험이 있거나, 발 열, 호흡기 증상이 있으신 분은 측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 최종 우승자는 어떻게 선정 되나요?

A.

개인전/ 슬림마스터 남 1명, 여 1명

센터 내 인바디 측정 기준 체지방률 % p 변화가 가장 큰 상위 20명 중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 됩니다 .
심사 기준 : 사전/사후 체지방률 % p 변화 값 30% / 심사위원 심사 70% (챌린지 미션 수행 여부 20% / 비즈니스 마인 드50% / 인터뷰 참여 태도 30% )

개인전/ 퍼펙트바디 남 1명, 여 1명

센터 내 인바디 측정 기준 체지방률 개선치 1(8%p이상) & 체지방률 개선치 2(6%p이상) 중 화보 촬영에 합적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참가자 선발 후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심사 기준 : 사전/사후 체지방률 % p 변화 값 20% / 심사위원 심사 80% (챌린지 미션 수행 여부 20% / 비주얼 및 체 형 60% / 인터뷰 참여 태도 20% )

단체전 (3인, 1조)

센터 내 인바디 측정 기준 체중 변화가 가장 큰 상위 10명 중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
심사 기준 : 사전/사후 체중kg p 및 체지방률 % p 변화 값 30% / 심사위원 심사 70% (챌린지 미션수 행 여부 10% / 비즈니스 마인드 30% / 팀웍 30% /인터뷰 참여 태도 30%)

Q. 개인전과 단체전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단, 개인전 지원을 완료하셔야 단체전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Q. 개인전/ 단체전에 참여하지 않고 미션전만 참가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단, 챌린지 참가 신청 시 개인전 신청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완료하신 후 미션전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개인전/ 단체전에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 챌 린지 진행과 관련하여, 본인의 부주의 및 개인사정으로 인해 발생된 오류건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 개인정보 오기재, 잘못된 서류 제출 및 서류 누락, 기한 내 접수 미완료 등
※ 접수 시 기입한 핸드폰 번호/주소로 정보안내/상품 발송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정확한 핸드폰 번호와 주소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안내 및 심사 기준

01

제품 구매
06.17(수) ~ 06.19(금)

매나스테이션(www.mannatech.co.kr)을 통해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7 프로모션 주문

* 기간 내 품절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음

다음단계
02

참가 접수
06.17(수) ~ 06.19(금)

참가자격

기간 내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7 프로모션을 구매한 모든 매나테크 회원(어소시에이트, 프리퍼드 커스터머)

  • - 개인전 참가 : [개인전 참가 신청]버튼을 통해 참가
  • - 단체전 참가 : [단체전 참가 신청]버튼을 통해 참가
  • - 미션전 참가 : [챌린지 미션]버튼을 통해 참가

* 참가신청 시, 마스터 패키지 7 프로모션이 포함된 주문번호가 필요합니다.

* 단체전의 경우, 개인전에 참가 완료 후 신청 가능합니다.

* 미션전의 경우, 수상 특전과는 무관하며, 미션 완료 시 사전에 안내된 상품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수상특전 기준은 센터 방문 후 측정한 사전/사후 인바디 값만 유효)

다음단계
03

사전 인바디 측정
06.18(목) ~ 06.20(토)

서울/부산/인천/대구/대전센터

  • - 매나테크 비즈니스 센터 (서울, MBC): 6.18(목) ~ 6.20(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 인천/부산 비즈니스센터: 6.19(금) ~ 6.20(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 대구 테크노파크 (대구벤처센터 소회의실): 6.20(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 대전 교육센터: 6.20(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인바디 측정 시 신분증 지참 필수/ 현장 등록 시에는 프로모션 구매 시 발급받은 주문번호 필요

* 개인 운동복 착용을 추천하며, 정확한 측정을 위하여 타이트한 복장 착용 필요

* 예약 시간 20분전에는 센터에 도착 확인을 해주셔야 인바디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후 도착 하신 분은 측정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 시간입니다.

다음단계
04

7주 집중 챌린지
06.20(토) ~ 08.08(토)

체험 기간 내 트루헬스 시스템 스케쥴에 맞춰 식단 및 운동 병행

다음단계
05

사후 인바디 측정
08.06(목) ~ 08.08(토)

서울/부산/인천/대구/대전센터

  • - 서울 MBC: 8.6(목) ~ 8.8(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 인천/부산 비즈니스센터: 8.7(금) ~ 8.8(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 대구 테크노파크 (대구벤처센터 소회의실) : 08.08(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 대전 교육센터: 8.8(토) 오전 10시 ~ 오후 7시

* 인바디 측정 시 신분증 지참 필수/ 현장 등록 시에는 프로모션 구매 시 발급받은 주문번호 필요

* 개인 운동복 착용을 추천하며, 정확한 측정을 위하여 타이트한 운동복 착용 필요

* 예약 시간 20분전에는 센터에 도착 확인을 해주셔야 인바디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후 도착 하신 분은 측정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 시간입니다.

다음단계
06

결과 발표 / 최종 우승 후보 발표
8월 3째주

개인전 슬림마스터/ 퍼펙트 바디 (남 & 녀 동일)

  • 1) 체지방률 8%p 이상 감소 시 :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4주 패키지 1세트 (프로모션 기간 내 추가 제공된 제품 제외) - 바닐라 / 초코 / 혼합 랜덤 제공
  • 2) 체지방률 6%p 이상 감소 시 : OSP 1개
  • 3) 체지방률 4%p 이상 감소 시 : 카탈리스트 1개

팀전

  • 팀원 체중 감량 합계 25kg 이상일 경우, 오소린 1개씩 팀원 모두 제공 (Before & After 측정일 내 센터 방문 후 측정한 체중 기준)
다음단계
07

최종 우승자 심사 및 발표
8월 4째주

개인전/ 슬림마스터 남 1명, 여 1명

센터 내 인바디 측정 기준 체지방률 % p 변화가 가장 큰 상위 20명 중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 됩니다.
심사 기준: 비포 및 애프터 체지방률 % p 변화 값 30% / 심사위원 심사 70% (챌린지 미션 수행 여부 20% / 비즈니스 마인드 50% / 인터뷰 참여 태도 30%)

 

개인전/ 퍼펙트바디 남 1명, 여 1명

센터 내 인바디 측정 기준 체지방률 개선치 1(8%p이상) & 체지방률 개선치 2(6%p이상) 중 화보 촬영에 적합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참가자 선발 후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심사 기준: 비포 및 애프터 체지방률 % p 변화 값 20% / 심사위원 심사 80% (챌린지 미션 수행 여부 20% / 비쥬얼 및 체형  60% / 인터뷰 참여 태도 20%)

 

단체전 (3인, 1조)

센터 내 인바디 측정 기준 체중 변화가 가장 큰 상위 10명 중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심사 기준: 비포 및 애프터 체중kg p 및 체지방률 % p 변화 값 30% / 심사위원 심사 70% (챌린지 미션 수행 여부 10% / 비즈니스 마인드 30% / 팀웍 30% /인터뷰 참여 태도 30%)

* 인바디 기기 측정값만 유효합니다. (휴대용 체성분 측정 기기값은 인정되지 않음)

* 챌린지 미션 4가지 중 2가지 이상을 수행하지 않으면 특전에서 제외됩니다.

*세부 일정 및 장소는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상특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팀 프로젝트단체전 참가하기를 선택하셨습니다.

팀을 생성해주세요.*3인의 정보를 모두 입력해야 팀 생성이 완료됩니다.

취소
신청한 프로그램을 선택
참가 신청 완료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단체전 (팀전)
신청 확인
개인전
신청 확인
단체전(팀전) 신청 확인
이메일주소 *
비밀번호 *
확인
단체전(팀전) 신청 확인
개인전 신청 확인
이메일주소 *
비밀번호 *
확인
개인전 신청 확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이용 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유)매나테크코리아(이하 "회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o 약관은 문서 및 웹 상에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o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 똑같은 효력을 발생합니다.
o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과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3.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1) 회원가입
회원가입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회원가입에 대하여는 이를 허락하지 아니합니다.
①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
②회원가입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불충분한 내용
③만 14세 미만 아동이 개인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부모 등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받지 않는 경우
④관련 법령 등을 기준으로 명백하게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
⑤정상적인 서비스접속이 아닌 부적절한 방법으로 접속한 경우

2) 서비스 이용
①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사항으로 합니다.
③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내용에 따라 연령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책임 및 의무

1)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2) 이용자의 의무
①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o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o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o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o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o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o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o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o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o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o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o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o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o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o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o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o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o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o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으로 발송하는 행위
o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o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④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⑤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5. 회원 아이디(고유번호)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회원은 본인의 아이디(고유번호)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고유번호)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7.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이용계약의 해지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 또는 4조 2항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가입을 취소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③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④범죄적 행위 및 범죄에 이용할 소지가 있는 경우
⑤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⑥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⑦비정상적인 접속 및 불법적인 방법으로 서비스에 접속하여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해하는 경우
⑧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이용자의 게시물 삭제, 이동, 등록 거부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①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②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③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⑥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⑦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⑧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3)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8. 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손해 배상

①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0. 면책사항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11. 관할법원

①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닫기
초상권 사용 동의
유)매나테크 코리아가 촬영한 "권리자"의 초상권이 인정되는 저작물과 관련하여 다음 매체에 사용됨을 동의합니다.
- 사용 매체 : 매나테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SNS 등) 및 센터, 행사, 영상 제작물 일체

닫기
참가 동의
본 도전자는 (유)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시행한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의 대회정보, 심사결과에 동의하고 대회의 진행 절차에 따를 것을 확인하며 다음과 같이 동의서에 서명, 제출 합니다.

1) 본인은 본 대회의 진행 절차와 심사과정에 대한 규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였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이에 대해 법적 혹은 다른 형태로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 본 대회의 심사는 주최자가 선정한 심사위원들이 담당하며, 선정된 심사위원은 대회 심사에 관한 모든 권한을 갖습니다. 주최자는 심사 결과를 공표함에 있어 수상자를 공개하는 것 이외의 결과 공개에 대한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3) 본인은 본 대회의 진행 절차와 심사결과에 따르지 않을 경우 받을 수 있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에 동의합니다.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